자유게시판

   
  • 공지사항
  • 기관회원소식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종, 대전] 개인상담, 부부가족상담사 채용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니나비 작성일22-01-06 15:25 조회38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좋은 인연입니다.

 우니나비 심리상담센터입니다.

 

본 센터는 세종시 나성동 BRT에 위치하고 있고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 환경이 정돈되어있어 상담센터 위치로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동, 청소년, 성인, 부부와 가족상담 의뢰가 자주있는 센터입니다.

자녀인 아동 및 청소년, 부모인 부부, 그리고 가족을 둘러싼 심리적 중재와 학문적 이해를 바탕으로 가족 체계의 건강성을 높이는 것에 기여를 하는 기관입니다.

 

선생님께서 전연령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다면 아동상담을 포함하여 다양한 대상의 임상이 가능하며, 우니나비 센터는 모래놀이치료를 중심으로 아동상담을 진행합니다. 이에 모래놀이상담사 자격증과 일반 상담 자격증을 함께 소지하신 선생님은 우대합니다. 두 자격증을 모두 소지한 선생님이 흔하지는 않기에 필수 조건사항은 아닙니다.

 

우니나비는 치료자의 전문성을 위해 치료자들과 함께 주기적인 사례미팅을 나눕니다.

맡고 있는 케이스의 어려운 점이 있다면 센터 소장과 나눔을 통해 제한점을 고민하는 공동체 의식이 있는 곳입니다.

상담센터의 세대교체가 일어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젊고 감각있는 소장과 함께 선생님들의 커리어를 멋지게 일궈갈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연구에 역량과 관심이 있는 선생님들은 향후 함께 연구활동을 진행해볼 수 도 있는 학술적인 장으로도 확장이 가능한 센터입니다.

 

 

개인의 심리적 이슈가 있어 센터 퇴사를 자주하거나 포기를 금방하는 선생님은 저희 센터와 인연이 되기 어렵습니다.

상호 어려움이 있을 지라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소통을 하려고 노력하는 선생님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전문성을 비롯하여 대인관계에서의 인내와 성숙이 있으신 선생님의 지원을 희망합니다.

 

센터와 소중한 인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지원하시는 선생님께서도 인연에 의미를 가지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ㅇ 지원 서류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ㅇ 이메일 지원: seasting@naver.com

ㅇ 마감일: 채용시까지

 

홈페이지: www.uninavi.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이메일수집거부
[03396]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6-21(통일로67길 10) 미소세상 902호    문의: 02-6351-7879    E-MAIL: kaft@familytherapy.or.kr
Copyright © 2016 사단법인 한국가족치료학회 All rights reserved.
인스타그램 @kaftofficial_ 페이스북 @KAFT1988